전국지도
home > 전북 소개 > 도지사인사말
 
 
전라북도가 당신의 투자를 성공으로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우리 전라북도는 서해안에 40,900ha의 새로운 땅을 만드는 새만금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우리나라 산업을 주도하는 중심지로 떠오를 것을 확신합니다.

기업확장이나 이전을 고민하고 계십니까? 더 이상 고민 하실 것이 없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전라북도에 투자를 결정하십시오!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깨끗한 자연환경과 멋과 맛이 살아 숨 쉬는 고장인 우리 전라북도는 값싼 용지, 풍부한 인력, 양질의 공업용수, 전국에서 가장 안정된 노사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여러분의 투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리적으로도 중국 청도항과 군산항이 최단거리에 있고, 전국 어디든 반나절 이내면 도달 할 수 있는 국토의 요충지이기도 합니다.

우리 도에 투자를 하시면 전국 최고의 인센티브를 제공해 드리고, one-stop 행정서비스로 최단 시일 내에 공장가동이 가능하도록 도지사인 제가 책임지고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인심 좋은 고장!

멋과 맛이 살아 숨쉬는 고장!

전라북도에서 여러분의 꿈이 이루어지길 2백만 도민이 함께 기원할 것입니다.

전라북도 지사 송하진
 
 
INVEST KOREA

13, Heolleung-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06792) | E-mail ikonline@kotra.or.kr

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 | Copyright 2006. Invest KORE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