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제1회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 4월16일 개막
작성일
2021.03.30
조회수
468

대구·경북 플레이캠핑페어 포스터
대구·경북 플레이캠핑페어 포스터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제1회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가 오는 4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엑스코에서 열린다.

29일 엑스코에 따르면 대구시 우수전시회로 선정된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페어는 대구관광협회와 지역대표 전시전문기관인 마이스산업연구원이 공동주관하고, 캠핑카 전문기업인 다온티앤티가 메인후원하고, 대구시, 경북도, 대구MBC 등 관련기관이 후원기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최근 코로나로 국내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족단위 및 힐링 여행으로 트렌드가 변화됨에 따라 쉬운 캠핑, 안전한 캠핑, 에코 캠핑을 추구하는 캠핑수요자들의 기대를 반영했다.

대구·경북 유일 전문 캠핑박람회인 이번 행사에는 우리나라 대표 캠핑카 업체인 다온티앤티와 유니캠프 등 최신 우수 캠핑장비업체가 대거 참가한다. 대구시와 경북도도 홍보부스를 마련, 지역관광 자원을 홍보한다.

캠핑박람회는 참가기업들의 판로확대를 위해 구매상담회를 마련했다. 참가업체 경품구매, 온라인 홍보지원 등 참가기업들의 실질적인 마케팅을 지원한다.

캠핑관련 제품전시 외에도 부대행사로 초보캠퍼를 위한 캠핑체험, 캠핑 트렌드 특별전과 제2회 대구키즈엑스포가 동시 개최한다.

대구·경북 플레이 캠핑 박람회 사무국장인 김태규 관광협회 전무는 “첫 행사이지만 대구·경북지역의 관광산업을 널리 알리고 캠핑 관련 우수 제품전시, 다양한 정보 제공 등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박람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사전등록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박람회사무국(마이스산업연구원)으로 하면 된다.

nhy@newsis.com


<저작권자(c)뉴시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2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