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광주상의, 기업 맞춤형 마케팅·판로지원
작성일
2021.05.27
조회수
295

광주상공회의소 전경
광주상공회의소 전경
[광주상의 제공]


공공판로 컨설팅, e-브로슈어 제작 지원 등 25개 업체 지원

(광주=연합뉴스) 송형일 기자 = 광주상공회의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형 마케팅과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 사업은 광주 일자리 창출 혁신프로젝트인 '유망기업 미래 핵심기술 융복합 패키지 지원 사업'의 하나로 다음 달 11일까지 대상기업을 모집한다.

마케팅과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기업으로 공공판로 컨설팅과 e-브로슈어 제작, 신기술 유망제품 수요처 매칭 간담회 지원 등 모두 25개 업체다.

공공 판로 컨설팅은 각종 입찰 정보 제공과 정부 및 지자체 조달시장 진출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하며 10곳을 선정한다.

e-브로슈어 제작 지원 사업은 코로나19로 수출상담회, 전시회 등이 온라인으로 전환됨에 따라 e-브로슈어 제작을 지원하고, 유관기관 홈페이지 게재, 전국 상공회의소 네트워크 활용 등 유망기업 제품의 국내외 마케팅을 돕는다.

이밖에 관련 업종, 유관 기업군과 신기술 유망제품 수요처 매칭간담회 개최 등 지역 기업의 실질적 비즈니스 거래 창출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참조 및 문의, 광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 협력사업본부 ☎062-350-5892.

광주상의 최종만 상근부회장은 "기술력과 상품성이 있음에도 마케팅 부족에다 코로나19까지 겹쳐 어려움에 직면한 유망기업들이 신시장 진출과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nicepen@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원본기사 보기

출처: 연합뉴스(202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