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부산국제광고제, 8월 23~25일 개최
작성일
2018.02.08
조회수
423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제11회 광고제를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 동안 부산 벡스코와 해운대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앞서 조직위는 오는 5월 15일까지 출품작 신청을 받는다.

올해 광고제는 'Connect'를 주제로 초연결 시대의 광고·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조망한다.

여러 분야의 과학기술이 경계 없이 융합해 기존 시스템을 붕괴시키고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창출해 개인의 일상부터 세계 경제 등 전반에 대변혁을 일으키는 초연결시대를 맞아 제품과 서비스만의 연결이 아닌 기업과 사람들간의 연결이기에 기존의 근시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장기적인 시각으로 이슈에 접근하는 여러 가지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조직위는 올해 기존 22개의 카테고리를 재정비하고, 디지털 혁명에 따른 광고·마케팅 환경변화에 발맞춰 '데이터 인사이트'(Data Insight)와 '소셜&인플루엔서'(Social & Influencer) 부문의 카테고리를 신설했다.

또 애드텍 컨퍼런스를 강화해 새로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와 솔루션의 다양한 적용 전략과 성공 사례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조직위는 오는 9일 오후 4시 30분 부산시의회 2층 중회의실에서 '2018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지난해 사업성과와 수지 결산을 공개하고 올해 사업계획안을 발표한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이의자 공동집행위원장이 퇴임하고, 최환진 집행위원장 단일 체제로 운영된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18.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