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전북도-이베이코리아 업무협약
작성일
2012.04.10
조회수
440
제목 없음

연합뉴스에 따르면,

전북도-이베이코리아 업무협약
전북도-이베이코리아 업무협약
전북도가 10일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했다. 김완주 도지사, 이베이코리아 박주만 대표이사, 사회적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 입점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전북도가 10일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협약을 했다.

김완주 도지사는 이베이코리아 박주만 대표이사, 사회적기업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터넷 쇼핑몰 입점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협조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김 지사는 "이베이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은 도내 사회적 기업 생산제품의 매출증대를 위해 큰 의미가 있다"며 "도내 기업의 인터넷 쇼핑몰 입점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사회적 기업과의 정보교환을 통해 매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는 쇼핑물 입점업체에게는 상품촬영, 상품등록에 따른 홍보 페이지 디자인 제공, 상품 메일링 및 팝업, 할인 쿠폰, 교육·컨설팅 제공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전북도 사회적기업 오형민 담당은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도내 사회적기업이 G마켓과 옥션에 입점할 수 있게 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연합뉴스(2012.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