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익산 식품클러스터, 상해 국제박람회서 투자유치 활동
작성일
2013.05.06
조회수
415
뉴시스통신사에 따르면,

농림축산식품부와 전북 익산시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로 구성된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유치단이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3 상해 국제식품박람회(SIAL CHINA 2013)’에 참가해 활발한 투자유치 활동을 펼친다.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유치단은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에 걸쳐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개별 부스방문을 통한 심층상담 등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를 위한 활발한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중국 최대 국제식품박람회인 2013 상해 국제식품박람회(SIAL CHINA 2013)는 세계일류의 국제식품박람회인 PARIS SIAL의 아시아 버전으로 올해로 13회째 개최되며, 90개국 2200여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국가식품클러스터 투자유치단은 상해 국제식품박람회 주최사와 만나 박람회 주요기업 DB활용 방안을 논의하고 이번 행사에서 참여한 기업의 개별 부스방문 및 차오안현 식품유한공사, 시양메이커위이, 흥바오, 쌍화태, 이롱식품 등 기업을 박람회장에서 집중 상담을 하는 등 투자유치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또 길림성 상무청, 상해식품협회, 대성그룹, 천경냉동식품, 이스트웨스, 상해타이더리, 해안란파실업 등 기관 및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국가식품클러스터에 대한 투자와 업무협력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국가식품클러스터 관계자는 “이번 투자유치활동을 통해 국가식품클러스터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는 투자의향기업을 발굴하고 최고의 식품기업을 유치하여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조기완공과 성공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1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