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LED 산업포럼 10월 익산에서 개최
작성일
2013.09.06
조회수
380

국내 최대규모인 LED산업포럼이 오는 10월 전북 익산에서 열린다.

LED산업포럼은 LED관련 산·학·연·관이 LED관련 기술, 정책 및 산업트랜드를 공유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전문행사로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LED산업포럼 개최는 그동안 전라북도와 익산시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여 온 LED 농생명융합기술사업의 성과와 도내에서 만들어지는 LED제품의 우수성을 대내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며, LED산업포럼에 참가하는 기업과의 만나는 자리를 통하여 자연스럽게 익산 함열지역에 조성중인 LED산업단지 분양과 투자유치에 새로운 돌파구가 되는 전기가 될 것이다.

한편 금년 LED포럼 행사는 천만송이 국화축제 기간(10.25~11.3, 10일간) 중에 원광대학교와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진행되는 익산 중앙체육공원 일원에서 연계하여 개최되기 때문에 국화향기와 빛에 마술사 LED조명과의 만남의 연출을 통하여 LED산업포럼이 또 하나의 축제로 탄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일반인을 대상으로 LED조명의 에너지절감 우수성을 홍보하는 체험관을 LED수요처와 기업체간에 비즈니스 창출 장소로 제공하기 때문에 LED조명 판로 개척에도 상당히 도움을 줄 수 있어 LED산업체들의 관심과 기대가 10월의 LED산업포럼에 모아지고 있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13.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