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강원랜드, 싱가포르 사무소 오픈···외국 관광객 유치 본격화
작성일
2017.05.17
조회수
272


강원 정선 강원랜드는 동남아시아권 신규시장 개척을 위해 싱가포르사무소를 개소하고 본격적인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강원랜드에 따르면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사무소 개소식에 함승희 대표 및 임직원을 비롯해 주싱가포르 대사관,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 지사장, 코트라, 현지 여행사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했다.

이번에 문을 열게 된 싱가포르 사무소는 강원랜드 첫 해외 사무소일 뿐 아니라 국내리조트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싱가포르에 문을 연 최초의 사무소다.

강원랜드는 이번 사무소 개소를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S.M.I.T(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시장의 중상층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판촉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싱가포르에 진출한 미주, 유럽 등의 글로벌기업들을 대상으로한 MICE행사 유치에도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지사무소에는 강원랜드 직원 1명과 현지에서 채용한 직원 1명이 배치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개발, 고급 인센티브 행사 유치, 세일즈 로드쇼 개최, 현지 네트워크 구축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강원랜드는 급성장 중인 동남아시아권 국가들의 고객유치를 위해 2016년부터 함 대표가 직접 싱가포르, 홍콩 현지에서 세일즈 로드쇼에 나서며 해외시장 고객구조를 다변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개소식에서 함승희 대표는 “싱가포르 사무소는 강원랜드가 국제적인 복합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한 첫 발걸음으로 동남아를 넘어 미주·유럽 등 해외 관광객 유치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뉴시스(2017.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