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뉴스·행사

  • Home
  • 소식
  • 뉴스·행사
'춘천레저대회 열흘 앞으로'..25일 화려한 개막
작성일
2012.08.21
조회수
457
제목 없음

연합뉴스에 따르면,

"런던올림픽의 열기가 춘천레저대회로 이어진다."

24~28일 강원도 춘천시에서 열리는 춘천레저대회 시작을 열흘 앞두고 개막행사가 25일 화려하게 펼쳐진다.

춘천월드레저대회조직회는 의암호변 송암스포츠타운에 런던올림픽 메달리스트와 전 세계 30여개국 레저동호인이 함께하는 흥겨운 축제무대를 마련했다.

개막행사는 이날 오후 7시30분부터 2시간에 걸쳐 지구촌 최대 레저축제 개막을 알리는 행사로 진행된다.

먼저 '비상'을 주제로 의암야구장 특설무대에서 화려한 쇼가 연출된다.

이 자리에는 전 세계 30여개국 선수단과 시민, 이광준 시장, 전주수 조직위원장, 김용환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등 7천여명이 함께 한다.

춘천레저대회 열흘앞으로..분위기 고조
춘천레저대회 열흘앞으로..분위기 고조
24일 개막하는 춘천월드레저대회 개막을 열흘 앞둔 14일 강원 춘천시청 본관 건물에 축제를 알리는 대형플래카드가 내걸리고 있다.
 특히 이날 개막행사에는 런던올림픽 사격 2관왕 진종오(강원대 사대부고),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김현우(강원고), 펜싱 동메달리스트 정길옥(춘천여고) 선수가 참석, 올림픽의 감동을 함께 나눈다.

이와 함께 포미닛, 틴탑, 장윤정 등 국내 유명 인기 가수들이 축제 열기를 돋울 예정이다.

이후 대회 장소인 송암스포츠타운을 오색으로 물들이는 화려한 불꽃쇼로 개막행사가 마무리된다.

이밖에 MBC의 '별이 빛나는 밤에' 공개 방송과 닭갈비, 막국수축제 등도 함께 열린다.

2012 춘천레저대회에는 국제 3종목과 국내 13종목의 레저 경기가 펼쳐지며 시민참여 행사로 수상레저체험를 비롯해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전국등반축제, 물레길 호수체험, 걷기대회 등이 다채롭게 열린다.


원본기사 보기
출처: 연합뉴스(2012.08.14)